toice's blog
toice's blog
한동안 나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구피. 임신을 했기 때문에 새로 태어날 새끼들에 대한 기대감으로 매일매일 들여다보곤 했다. 그런데 배만 부르지 좀처럼 새끼 낳을 기미를 보이지 않던 녀석에게 나도 모르게 점점 관심밖으로 밀어내버렸다.

그리고 방금 물 갈아주다 여섯마리의 구피치어 사체를 발견했다.
우리집의 기대를 한몸에 받으며 커나갈수 있었는데 아까운 생명 6마리나 내가 놓아버렸다는 생각이 든다.

기존의 구피들에게도 6마리나 새식구가 생길수 있었는데 그렇게 만들어서 미안하다. 한번 임신하면 여러번 새끼를 낳는다는데.. 다음에 낳을애들도 이렇게 만들어버리진 않을까 불안하다.

죄진거같아..
Leave a comment
  1. 더 좋은 생명체로 다시 태어날 운명이었을거야 그렇게 너무 신경쓰지마..^^;

  2. 열대어나 다른물고기를 키울때 부화통이라는 것을 사서, 부화를시키면 새끼가 절대 죽지 않습니.(크기는 대,소 가 있습니다.)
    잘키우세요^^

  3. 저의 물고기는.. 암컷이 3마리 수컷이 4마리있는데.. 수컷 한마리는 추워서 죽고,
    2마리는.. 어뜨케 하다가.. 죽었는데.. 그건 잘 기억이..
    그래서 수컥 한마리 남았구요.. 암컷은.. 한마리는 추워서 죽고.
    2마리 남았는데.. 1마리는 필터에 빨려들어가서. 목이.. 잘려서 죽었고..
    수컷 한마리, 암컷 한마리, 납작한 물고기.. 4마리가 있었는데.. 한마리는 튕겨나가서.,. 되졌고... 3마리 남앗고요.. 구피 암컷 한마리는 또 필터에 빨려들어가서...
    죽어서.. 지금은 쿠피 수컷 1마리와.. 그의 새끼 20마리랑.. 납작한 물고기 3마리 나믐..

:
1 : ··· : 103 : 104 : 105 : 106 : 107 : 108 : 109 : 110 : 111 : ··· : 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