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한국시리즈에서 맹활약하는 김재현선수의 모습과 한국시리즈 MVP 인터뷰, 그렇게 해맑게 웃는 모습을 처음 보게된 김성근감독님을 보며 만감이 교차했다. LG트윈스를 개인구단처럼 지 멋대로 굴리던 사장, 단장 시절에 떠나보낼 수 밖에 없었던 팬으로써 이 마음이 어떤건지 모르겠다. 축하하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고 서운하기도 하고...

올 시즌 김재현선수 부진했을 때 이왕 이렇게 된 것 돌아와서 엘지맨으로 은퇴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었는데 보란듯이 활약해 우승에 MVP까지 차지하고 활짝 웃으며 인터뷰 하는 그 모습이 그렇게 좋아보일 수가 없었다. 2002년 안되는 전력을 가지고 준우승까지 차지했지만 실업자를 만들어버린 감독님, 첫 우승으로 헹가레 받고 활짝 웃으시는 모습이 그렇게 좋아보일수가 없었다.

이 와중에 LG트윈스 홈페이지에서는 김재현 축하 릴레이까지 하고 있는데 좀 안그랬으면 좋겠다. 정치인들은 뭔 일만 있으면 촛불시위고 엘지트윈스 팬들은 뭔 일만있으면 릴레이한다. 김재현선수가 LG트윈스 팬들에겐 마음속 깊숙히 계속 우리 선수여서 그런거긴 하겠지만. 아무튼 내년에도 김재현선수 비록 다른 팀이지만 멋진 활약했으면 좋겠고 코나미컵에서도 멋진 활약 부탁합니다.

참, 두산 선수들도 수고했습니다. 경기를 끝에만 봤지만 점수차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뛰는 모습에 감동이었습니다.

참2, MBC-ESPN 그동안 프로야구 멋진 중계 감사했습니다. KBS 스포츠 그동안 중계하느라 수고했습니다. SBS 시방새는 내년엔 중계하지마라 제발.
Leave a comment
  1. 넘버원 체널 엠비시 이에스피엔

  2. 해설도 최고 화면도 최고 음향도 최고~ 완전 완벽 +_+ 참 캐스터도 굿~ 시방새는 캐스터가 말도 안되는 소리 많이 하죠 -_- 이름 막 틀리고

  3. ESPN은 MVP실황까지 중계해줬구나!
    재현옵하!!! 나도 이제 ESPN만 봐야겠어 흑!

  4. 흑흑 이번시즌 야구 끝났는데요 ㅠㅠ

  5.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10.30 22:15 Modify/Delete Reply

    엠비씨가 제일 재미나!
    김재현 선수 잘하더라 멋졌어!

    두산은- 막판에 드라마를 기대했는데 ㅠ.ㅠ 안타까웠지;
    두산 져서 속상해 ;ㅁ;

  6. 응, 제일 적극적이지 방송이.. 타방송사랑 다르게 캐스터도 공부 많이 하는것 같고~ 김재현선수땜에 엘지팬들 SK로 많이 갔지 ㅎㅎ 잘생긴데다 야구도 잘하니까 =_=

    응, 나도 두산 응원했는데 후우.. 두산 같은 야구스타일 좋아

  7. KBS의 가장 큰 장점은 조민연리포터
    그 분 인터뷰하는거 땜에 은근 기다려지기도 ㅋㅋ
    완소캐넌..흑흑.

  8. 조민연 ㅋㅋ 뭔가 되게 열심히 하는것처럼 보이는 그 분 ㅋㅋ 완소캐넌 ㅠㅠ

  9. LG시절부터 좋아라한 김재현선수-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어요 >_<)/

  10. 시즌중에는 좀 아쉽더니 아주 펄펄 날더군요~^_^;

:
1 : ···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 : 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