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한국시리즈에서 맹활약하는 김재현선수의 모습과 한국시리즈 MVP 인터뷰, 그렇게 해맑게 웃는 모습을 처음 보게된 김성근감독님을 보며 만감이 교차했다. LG트윈스를 개인구단처럼 지 멋대로 굴리던 사장, 단장 시절에 떠나보낼 수 밖에 없었던 팬으로써 이 마음이 어떤건지 모르겠다. 축하하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하고 서운하기도 하고...

올 시즌 김재현선수 부진했을 때 이왕 이렇게 된 것 돌아와서 엘지맨으로 은퇴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었는데 보란듯이 활약해 우승에 MVP까지 차지하고 활짝 웃으며 인터뷰 하는 그 모습이 그렇게 좋아보일 수가 없었다. 2002년 안되는 전력을 가지고 준우승까지 차지했지만 실업자를 만들어버린 감독님, 첫 우승으로 헹가레 받고 활짝 웃으시는 모습이 그렇게 좋아보일수가 없었다.

이 와중에 LG트윈스 홈페이지에서는 김재현 축하 릴레이까지 하고 있는데 좀 안그랬으면 좋겠다. 정치인들은 뭔 일만 있으면 촛불시위고 엘지트윈스 팬들은 뭔 일만있으면 릴레이한다. 김재현선수가 LG트윈스 팬들에겐 마음속 깊숙히 계속 우리 선수여서 그런거긴 하겠지만. 아무튼 내년에도 김재현선수 비록 다른 팀이지만 멋진 활약했으면 좋겠고 코나미컵에서도 멋진 활약 부탁합니다.

참, 두산 선수들도 수고했습니다. 경기를 끝에만 봤지만 점수차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뛰는 모습에 감동이었습니다.

참2, MBC-ESPN 그동안 프로야구 멋진 중계 감사했습니다. KBS 스포츠 그동안 중계하느라 수고했습니다. SBS 시방새는 내년엔 중계하지마라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