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1. 짝짓기 중인 컴퓨터 마우스
오전에 컴퓨터를 켜자마자 정전이 되더니, 바로 또 들어와서 컴퓨터 켜니까 또 한번 정전이 됐습니다. 그 충격으로 쓰고 있던 광마우스 밑에 불이 안들어오는 현상이 나버렸어요. 처음에는 마우스가 연결이 잘못됐나 싶었는데 버튼은 눌리더군요; 들어서 밑을 보니 빨간불이 안들어오고... 후..1분만 늦게 컴퓨터 켰어도 이런일이 안생기는데... ㅠㅠ

그래서 예전에 관리를 잘 하지 않아 버튼이 잘 눌리지 않는 마우스를 꺼내다가 usb에 꼽아서 두개를 한손으론 이동하고 다른손으론 클릭하는 방식으로 양손으로 마우스를 쓰다가 이렇게 테이프로 붙였더니 한결 편하더군요. 얼핏 개구리 짝짓기 하는 모습같이 보이기도 합니다(그럼 난 변태 방해자?)

내일 마우스가 배송될때까진 이렇게 써야겠어요;;
(주위에 만류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무선마우스를 주문했는데 과연 결과는 어떨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즐겨 먹는 과자 로투스
이 포스팅은 1타2피입니다. 뉴메카님에게 트랙백 하기 위해서 겸사겸사 사진도 1타 2피로 찍었습니다. 같이 나온 과자는 요즘 제가 즐겨 먹는 로투스입니다. 커피랑 먹는 과자이지만 저는 아~주 가끔 밥먹고 입가심으로 먹거나 우유랑 먹거나 맥주 캔 가볍게 마실때 먹는 등 아주 다양하게 활용합니다. 맛은 저만 그렇게 느끼는지는 모르겠는데 예전에 뽑기라고 불리던(저희 동네에선 달고나 라고 불리던) 설탕 녹인거에 소다 넣은 그 맛이랄까 향이랄까 아무튼 그런 느낌의 맛이 나요. 개인적으론 커피보단 맥주 한캔 가볍게 먹을 때 딱이라고 생각합니다. 단, 전 조절을 잘 못해서 이렇게 낱개포장인걸로 조절해서 먹습니다. (ㅠㅠ)

'자유로운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총선 후 만난 노회찬  (2) 2008.04.15
투표 하셨습니까?  (16) 2008.04.09
뉴하트  (6) 2008.03.02
노무현 대통령님 수고하셨습니다.  (10) 2008.02.25
헬스장의 김여사  (10) 2008.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