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텍스트큐브닷컴
초대장이 생겼습니다. 아직 방향을 잡지 못해 제대로 쓰지도 않고 있는데 초대장이 생겨서 조금 부끄럽네요; 텍스트큐브닷컴 초대장은 이웃블로거분께만 드리겠습니다. 이웃블로거의 기준이 애매한데 서로 왕래하는 분들을 말하는 거예요(결국 이것도 애매한가). 아쉽지만 5장 밖에 없어서 이웃블로거 분중에 먼저 댓글 단 순서로 드리겠습니다.

textcube.com

텍스트큐브닷컴은 티스토리를 만든 TNC의 서비스형 블로그인데요. 기존 블로그의 관심블로그 기능이 추가 된 것이 특징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투데이에 '친구들은' 기능과 비슷하게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아직 완벽하게 모든 기능이 구성된 것은 아닙니다만 충분히 사용 가능한 상태입니다.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만 남겨주세요.
(초대 태그를 달았다간 엄하게 티스토리 초대 페이지와 연결되겠죠? 나중에 추가해야겠어요.)
Leave a comment
  1. 비밀댓글입니다

  2. 한메일로 초대장 보내드렸습니다 :) 확인해보세요~

  3. 비밀댓글입니다

  4. 좀 늦었지만 형님한테 받은 트랙백 맞트랙백 보내자마자 댓글 달려서 깜짝 =_=; 바로 보내드렸어요~ 확인해보세요~

  5. 어라.. 나도 생겼네

  6. 저도 실은 안쓰고 있어서 텍큐 공식 블로그 보고 알았어요 =_=;

  7. 비밀댓글입니다

  8. 보내드렸습니다 ~_~

  9. 감사합니다-..

    그런데 아직 불편한게 많군요 -_-;;
    옮길지 말지는 좀더 봐야할듯;; ㄷㄷ

  10. 네 아직 완성되질 않아서요, 특히나 스킨을 수정할 수 없는게 참 답답하죠 =_=

  11. 비밀댓글입니다

  12. 죄송합니다, 커뮤니케이션 기능 때문에 이왕이면 이웃블로거나 지인분께 드리고 싶네요. 그래서 이웃블로거라고 처음에 써놨었습니다. 조금 치사한 것 같아 미안하네요.

  13. 나는 조금 천천히 배포할까 하는데..
    스킨수정이 가능해질때 즈음?

  14. 스킨 수정이 안되는건 참 답답한 부분인 것 같아요 ~_~
    저는 얼른 배포하고 초대장 또 받아야지 하는 심산이었어요 헤헤; 근데 제 이웃븐들은 이미 갖고 있는건지 제가 이웃이 없는건지 신청을 안하네요 ㅋㅋ

:
1 : ···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 : 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