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지난 수요일 합정역 근처에서 맛집을 급 검색해보고 간단히 먹으러 찾은 곳입니다. 합정역 근처 마포만두인데 일단 갈비만두라는 요 음식이름이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충동을 일으키더군요.

2인이었기 때문에 갈비만두, 쌀떡볶이, 냉면 이렇게 시켰습니다. 김치만두와 순대도 먹을까 했는데 왠지 충분할 것 같았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국물.


오랜만에 먹는 대놓고(?) 제대로(!) 쌀떡볶이 였는데 역시 쌀떡볶이가 입에 착착 붙는게 좋더군요. 그리 맵지도 않고 적당한 맛. 가격은 2,500원.


드디어 제 개인적인 메인이었던 갈비만두. 당연히 만두속에 갈비가 들은건 아니고 갈비양념이 들어간걸로 추측이 되더군요. 먹을만했습니다. 가격은 2,500원.


그리고 냉면. 냉면 전문점이 아니니 대단한 냉면을 기대할 수는 없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굳이 하나 꼽자면 면이 많이 질긴 느낌이었지만 분식점이니까 그러려니. 가격은 4,000원인데 나쁘지는 않지만 더운날 아니면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제가 원래 냉면은 냉면집에서 먹어야 한다는 주의라..(혹은 갈비집도..)

다 먹고나서 뭔가 아쉬운 느낌이라 더 먹을까 하다가 참고 나왔는데 조금 있으니 더부룩 해지는게 배부르더군요.



아무래도 분식이라 그런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굳이 먼데 찾아볼 정도는 아니고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한번 맛보는 것도 괜찮은 곳인 것 같습니다. 위치는 합정역 1번 출구와 2번 출구 사이 골목길 코너 바로라 찾기 쉽습니다. 크라운베이커리 바로 건너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