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기다리고 기다리던 롯데시네마 VIP 쿠폰북 2차가 나왔습니다. 어제(9/12)부터 선착순 배포하고 있습니다. 매번 늦게 알아서 주로 가는 건대입구에서 못받고 노원에서 받았었는데 올해는 바로 알아서 건대입구에서 받았습니다. 노원 같은 경우는 VIP라운지 공사하던데 어디서 배포할지 모르겠군요.

디자인이 좀 더 고급스러워졌고(별 소용은 없지만) 구성 중 무료관람권은 1장인데 주말에도 사용할 수 있는 걸로 들어있습니다. 작년 이맘때는 평일권 한장, 주말권 한장을 주었던 것 같고 올해 1차에는 평일 1장만 줬던 것 같은데 결과적으로 영화료는 올리고 쿠폰은 줄어든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 샤롯데 15천원권, 영화 2천원 할인권 월별로 5장(월별로 주면 못쓰는 달도 생기는 불편함), 팝콘(소) 음료(중) 교환권, 콤보 2천원 할인권 2장, 카라멜 팝콘 업그레이드 5장으로 심지어 매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줄였습니다.

언제나 그렇든 말은 그럴듯하게 VIP 쿠폰북인데 생색내기에 지나지 않습니다.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게 기술적으로 못하는 것도 아니면서 현장에서 밖에 쓸 수 없고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왕 줄거 편하게 쓸 수 있게 줘야 좋은 소리 할텐데 그렇지가 않아서 받아놓고도 불만이 따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