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오늘 가본 대학로 홍초불닭!
만나기전 애초에 대학로에서 만날것을 정하고 그 후에 뭐 먹을지 결정하던중 불닭을 택했다. 나는 처음먹어보는 불닭. 여기저기 사이트 찾아보고 4번출구 베스킨라빈스쪽 골목에 있는 홍초불닭으로 가게됐다.

들어가서 일단 12천원짜리 홍초불닭 하나와 5천원짜리 누룽지를 시켰다. 누룽지부터 나오고 조금 오래 기다리니 생각보다는 작은 접시에 불닭이 나왔다.

일단은 맛봤다. 갑자기 분위기 좋아졌다 -ㅅ-;
다들 간만에 진짜 맛있다고 할만한 음식을 먹게된것이다 -ㅅ-!! 맵긴 하지만 분명히 이건 맛있다! -ㅅ-!! 해피해피..


나중에는 너무 매워서 누룽지만으론 해결이 안되어 나중에 정신상태가 해이해져서 정신 빠짝 차려야 할때 그때는 소주랑 먹기로하고 -ㅅ - 일단 오늘은 맥주랑 먹었다(사진은 맥주까지 시켜놓고 찍은것). 그래도 맵다고 천천히 힘들어하며 즐거워하며 괴로워하며 웃으며 먹었다. ^ㅡ^

내가 진짜 매운걸 잘먹는편인데 정말 제대로 매웠다. 그래도 깔끔하게 매웠던것 같다. 두고두고 계속 매운건 아녔으니까.

처음엔 양이 적어보여 하나 더 시켜야될거 같더니 먹다보니까 되게 배부르고(물,맥주,누룽지가 많은 부분을..) 일어나서 2차 3차 술자리 실패하기전까지-_- 계속 좋은 기분 유지. 음식으로 기분까지 좋아본건 처음인듯-_-a.. 자주 이용하게 될듯하다. 너무 좋았음! >_< !

'맛집과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특정한 날, 가족을 위한 간단한 요리  (2) 2006.02.12
김장준비  (10) 2005.11.20
마블맛집투어 - 부대찌개(실패)  (4) 2005.08.28
하늘공원에서  (0) 2005.01.24
정말 맛있는 닭도리탕  (3) 2004.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