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영화 개봉전 회사분들과 점심 먹으면서 페르시아의 왕자 이야기를 하는데 너무 '당연한듯이'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하시기에 난 게임을 잘 안하니까 내가 모르는 게임인가보다 하고 가볍게 넘어갔었습니다. 그러다가 점심 먹은지 2~3시간 지난 후가 되서야 아아~ 페르시아의 왕자!!! 그래서 당연한듯한 대화가 됐던거군!! 떠올라서 꼭 봐야되는 영화로 선택했습니다.

게임의 스토리가 정확하게 기억나진 않지만 기억속에 그 게임은 왕자가 궁 안에서 공주를 구하러 가는 것이었기에 영화도 그런가보다 하면서 보기 시작했는데 그 스토리랑은 조금 차이가 있더군요. 차이가 있어서 실망한건 전혀 아니고 오히려 예상밖이었기 때문에 재밌게 잘 봤습니다. 복잡한 꼬임 없이 술술 잘 풀어주고 설마하고 생각은 했지만 어쨋든 반전도 적절, 그리고 마치 미국 앞선 정권의 비판인듯한 묘사 또한 흥미로운 요소였습니다. 덧붙여 개인적으로 초능력 중 가장 갖고 싶은 능력이 시간돌리기이기 때문이어서 그런지 시간의 모래가 사용될때마다 괜한 대리만족(?)감까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결과로 가기 위해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었는데 이것들이 산만하지 않고 잘 연출된 영화였습니다.

★★★☆ (3.8/5)

이 장면은 유치했지만.... 귀엽게(?) 봐줄만 했음 ㅎㅎ

본문에 사용된 영화 스틸컷 및 포스터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으며, 이 이미지의 권리는 영화사에 있습니다. 이미지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 메가박스 신촌점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1. 아직 안봤는데 사진만 보면 영상미 두둑해 보이네요. 로빈후드랑 같이 주말에 후딱~ 봐야겠습니다.

  2. 네, 영상미도 정말 죽여줍니다~ 영화 자체도 즐기기엔 좋더라구요 ^_^

  3. 이번작품 게임이 원작입니다 다만 예전 도스시절겜이 아닌 콘솔용겜 3부작으로 나왔던 시리즈의 1편과 2편의 중간다리역활을 하는 스토리라더군요 저도 꼭 보고 싶긴한데 같이 갈 여인이 없다능 ㅠㅠ

  4. 아하.. 그랬군요. 정보 감사드립니다. ^^;
    꼭 보러 가실 여인을 찾아서 이미 보셨길 바랄게요 ㅠㅠ

  5. 게임 유명하다던데 저는 한 기억이 없네요. ㅡ.ㅜ
    알고보면 해본 적 있을지도.. ㅋㅋ
    영화는 나름 재밌었어요. 저도 그 단검이 엄청 탐나던데요~

  6. 아~ 정말 그 단검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보니까 게임이 따로 또 있나보더라구요 ㅎㅎ

  7. 저는 이 게임을 알지만 플레이해 본 적이 없어요. -_-a 그래서 영화도 보지 않을 예정입...;;;

  8. 플레이해본적 없어도 재밌을 것 같은데~ ㅎㅎ 아 이제 집에다 홈시어터 해놓고 보시나요?!

:
1 : ···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 : 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