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최근 영화 4편을 연속으로 재미없게 본 가운데(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스트리트댄스2, 다크나이트 라이즈, 아이스 에이지4) 드디어 너무 재밌게 본 영화. 덕분에 영화관에서 영화 보는 재미를 다시 느꼈다.

주연급 배우를 이렇게 많이 모아 출연시키면서 어느 한곳에서 치중되거나 빠짐이 없고 스토리를 이어가는 것 뿐만 아니라 볼거리까지 최동훈 감독의 연출력은 이름을 기억해 둬야겠다 싶었을 정도. 내로라 하는 주연급 배우들이 다수 출연함에도 이 영화를 감독의 영화로 기억하기에 충분했다. 어떻게 보면 뻔할 수도 있는 영화를 이렇게 재밌게 만들어내다니.

나름 긴 러닝타임에도 조금의 지루함도 없고 영화가 끝난 뒤 오랜만에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더 나눌 수 있었으며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이 영화 한번 더 보지 않겠냐는 말이 나왔다. 트위터 세상에서는 다크나이트 라이즈가 여러번 볼 영화로 말들이 많았지만 나는 이 영화가 한번 더 봐도 괜찮을법한 영화였다. 영화 보는 재미를 다시 느끼게 해준 고마운 영화.

★★★★★ (5/5) | 2012. 8. 2 CGV영등포 

오랜만에 본 전지현도 반가웠지만 그동안 별 관심없었던 김혜수의 매력을 본 영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 CGV 영등포점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1. 저도 너무 보고 싶어요............. ㅠㅠ 더블루....

  2. 안녕하세요 신짱님^^ 더블루는 뭔가용? =_=?

  3. 더블;ㅇ; 둘이서 가고 싶다는 말이었는데 ㅋㅋㅋㅋㅋ

  4. 소리내서 읽으면 떠블루였군요 ㅋㅋ 전 더블루로 읽고 뭐지 했어요 ㅋㅋ;;

:
1 : ···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 : 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