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이전 직장에서 소스와꼬꼬는 저랑 인연이 많았는데요, 그래서인지 그만두고서도 눈여겨 보고 있는 프랜차이즈 치킨 중에 하나입니다. 잠실이 멀어서 자주 가보진 못했는데 얼마전 종로에 문을 열어서 가보게 되었는데 역시나 참신한 네이밍 뿐만 아니라 치킨 자체도 참 특별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몇가지 아쉬운 부분도 있었지만 치킨 자체가 워낙 맛있었기 때문에 다 괜찮습니다. 가격대비해서 네임벨류가 워낙 약하다보니 소스와꼬꼬를 만드는 사람들의 실력에 비해서는 아직 빛을 발하지 못하고 있는데 지금의 노력들이 꼭 빛을 발할 기회가 오겠지요. 번창하길 기원합니다.

자세한 후기는 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boraful.com/30146455135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 소스와꼬꼬 종각점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1. 오호.. PANDORA+는 여자친구분과 함께 운영하는 블로그이군요~ 부러워라 ㅠ ㅅ ㅠ ...부러워라
    소스와꼬꼬를 다시 정말 정말 정말 가고싶은데... 전문가분들의 손맛이 베어있어도 저는 돈이 없는지라 한 마리가 맞는지 다리 하나 밖에 없는 거 같은 묘한 아이들 싸게 먹고 사네요.. 그래도 토이스님 이렇게 포스트 하신 거 보고 남침 꼬셔서 한 번 더 갔다와서 핑크퐁닭 먹고야 말겠습니다 ㅠㅠ 흑 아.. 새벽에 보고 또 급공복 느끼며 낑낑 거립니다.

  2. 네, 이제 주는 판도라플러스 블로그가 될 것 같아요. ^^;
    소꼬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매장이 여럿이 아닌게 아쉬울 정도.. ^^; 지난 토요일에도 다녀왔는데 사람 무쟈게 많더라구요! 핑크퐁은 이제 살짝 질리지만 워낙 색다른 치킨이 많으니까요.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
1 : 2 : 3 : 4 : 5 : 6 : ··· : 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