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석때 보고나면 허무한 코믹영화들(주로 탁재훈, 김수로, 신현준 등이 나오는..) 보다 훨씬 재밌던 영화, 무슨 억지로 감동 만들려는 영화 참 싫었는데 그렇지도 않아서 참 마음에 들었다.

나문희 여사의 시원시원한 연기와 강성진 유해진, 이름이 안나와있어서 성함은 잘 모르겠지만 특히 선녀 역할을 한 뚱뚱하신 분의 연기가 너무너무 재밌었다. 내용은 권순분 여사가 납치되고, 자식들이 어머니 납치된 것을 안중에도 없어하자 권순분여사가 직접 나서서 작전을 세우고 시행하는 내용, 코믹했고 뒤에가선 흥미진진했다.

보고나서 허무하지 않은 적절한 추석영화.

01

시사회는 처음 가봤는데, 어지간하면 올림픽홀은 피해야겠다. 경기장을 영화관처럼 해놓은것이었는지 좀 불편했고 아직 포스팅은 안했지만 바로 전에 샤롯데관에서 봤던 라파예트를 생각하면 비교체험 극과극이었다. 그나마 올림픽홀 다와서 시사회표 양도해주신분이 출석체크 하나 더 해달라고 하는 바람에 네자리를 둘이서 봐서 그나마 좀 나았다. 마침 또 표 주시는 분이 한가운데 자리를 줘서 그나마 좀 괜찮았다. 에이 좀 불편하네 했던 걸 그나마 영화가 재밌어서 다 날려버렸던 것 같다. 영화가 재밌으니까 확실히 집중도 잘 되고 좋았다.

본문에 사용된 영화 스틸컷 및 포스터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으며, 이 이미지의 권리는 시네마서비스에 있습니다. 이미지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