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호밀양의 블로그에서 보고 이런 이벤트에 대해서 알게 됐습니다(호밀 잠잠하다가 갑자기 나타나서 하는 포스팅이 이벤트 참여 포스팅 +_+). 우선 3fishes는 예전에 이 블로그의 리퍼러 로그를 보고 따라갔다가 알게 됐었는데 왠지(?) 이쁜 RSS리더기에 혹해서 가입하긴 했는데 이쁜 만큼, 한RSS의 심플함에 적응된 나에겐 맞지 않아(혹은 한RSS에 만족하고 있으므로 3fishes를 알 필요성을 느끼지 않아) 가입만 해놓고 사용하진 않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모바일 피쉬를 오픈했네요. 저는 관련기기가 없어서 사용하진 못하겠지만 사용방법을 보니 그리 어려워보이지도 않고 특히 팟캐스트 지원은 멋지네요. 아무래도 노트북이나 데스크탑 보다도 PDA니까 사용할 때 이동중일 가능성이 높으니 팟캐스트가 된다면 훨씬 활용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도 어떤 큰 상품으로 등수를 매기는게 아니라 작지는 않지만 (상대적으로) 크지도 않은 중간정도의 레벨로 모든 참여한 모든 사람에게 주는 이벤트 굉장히 참신하고 멋진 것 같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사이즈를 기프티콘으로 쏜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참여해보시고 이 참에 PC RSS리더기도 한번 써보세요. 비록 저는 취향에 맞지 않았지만(이미 정착한 한RSS를 떠나는게 귀찮았지만) 사람마다 다른거니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