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기다리고 기다리던 롯데시네마 VIP 쿠폰북 2차가 나왔습니다. 어제(9/12)부터 선착순 배포하고 있습니다. 매번 늦게 알아서 주로 가는 건대입구에서 못받고 노원에서 받았었는데 올해는 바로 알아서 건대입구에서 받았습니다. 노원 같은 경우는 VIP라운지 공사하던데 어디서 배포할지 모르겠군요.

디자인이 좀 더 고급스러워졌고(별 소용은 없지만) 구성 중 무료관람권은 1장인데 주말에도 사용할 수 있는 걸로 들어있습니다. 작년 이맘때는 평일권 한장, 주말권 한장을 주었던 것 같고 올해 1차에는 평일 1장만 줬던 것 같은데 결과적으로 영화료는 올리고 쿠폰은 줄어든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 샤롯데 15천원권, 영화 2천원 할인권 월별로 5장(월별로 주면 못쓰는 달도 생기는 불편함), 팝콘(소) 음료(중) 교환권, 콤보 2천원 할인권 2장, 카라멜 팝콘 업그레이드 5장으로 심지어 매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도 줄였습니다.

언제나 그렇든 말은 그럴듯하게 VIP 쿠폰북인데 생색내기에 지나지 않습니다.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게 기술적으로 못하는 것도 아니면서 현장에서 밖에 쓸 수 없고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왕 줄거 편하게 쓸 수 있게 줘야 좋은 소리 할텐데 그렇지가 않아서 받아놓고도 불만이 따르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제3동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1. 진짜 이왕줄꺼면 편하게 주지 왜 이렇게 힘들게 주는건지 궁금하네요ㅋㅋㅋ;;;;

  2. 그저 생색내기죠뭐 ㅎㅎ;

  3. 온라인 예매가 안된다니 말이 안되네요... 요즘 시대가 어떤 시댄데 어우~

  4. 롯데시네마에 갖다 받친돈이 얼만데 유료로는 되고 쿠폰으로는 안되고 솔직히 좀 롯데시네마 기업 자체에 대해서 좀 이미지가 변해요.

  5. 저는 생색에서 그치지 않았답니다.. ㅡ.ㅡ;

  6. 짜증나셨을만하네요. 롯데시네마가 전화로 대처로는 되게 친절한데 현장 사람들이 좀.. 에휴;

  7.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09.15 13:45 Modify/Delete Reply

    저는... 대부분이 현장 구매라능... ;;

  8. 저는 자리 문제 때문에 현장예매를 잘 못하겠어요 ㅡㅡ 앞이나 사이드에서 보고 싶진 않거든요;

  9. 온라인에서도 쓸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요.
    여러모로 아쉽지만 그래도 일찍 가서 예매해봐야겠어요.
    그래도 주말에는 아무리 일찍 가도 자리가 없지만요. ㅡ.ㅜ

  10. 현장에서 쓰는 습관을 들이는게 좋을지도 모르겠더군요. TTL할인도 그렇고 GS멤버쉽 할인도 중복으로 되니까 말이죠^^;

:
1 : ··· : 165 : 166 : 167 : 168 : 169 : 170 : 171 : 172 : 173 : ··· : 5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