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개봉전부터 티저영상이 공개되어 많은이들이 그랬던것처럼 나 역시 이 영화에 기대가 컸다. 원래는 개봉날 보려고 했는데 수능날이라 그런지 괜찮은 시간대가 일찍 매진되어 다음날 관람.

내가 봤던 재난 영화 통틀어서 가장 재밌었다. 현 기술로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을 보여준게 아닌가 하는 생각. 스토리 문제는 단순하긴 하지만 최소한 앞뒤가 안맞지는 않으니 충분하다고 본다. 오히려 스토리마저 튼실했다면 너무 복잡하지 않았을까. 아쉬운거 찾는다면 한국인으로써 동해가 일본해로 표시 된 정도 아쉬웠다.

남들 트랜스포머, 다크나이트 한번씩 더 보고 싶은 영화였다는데 난이 영화를 한번 더 보고 싶다. 아이맥스급은 아니지만 비교적 스크린이 큰 왕십리CGV에서 본 것도 적절했던 것 같다.

2009년 후반기 가장 만족스럽게 본 영화. 오랜만에 티켓값이 안아까웠던 영화.

★★★★☆ (4.8/5)

본문에 사용된 영화 스틸컷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으며, 이 이미지의 권리는 해당 영화사에 있습니다. 이미지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성동구 사근동 | CGV 왕십리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1. 저랑 평가가 비슷하군요. 다들 일본해를 아쉬워하던데 영화에서 그다지 비중이 없었던 지명 정도야 저는 괜찮다고 봅니다. 일본해에 비중을 조금도 안둔 이번 영화에서 일본해 보고 아쉬워하는 것은 개미 한마리 정도 산다고 최적의 집을 포기 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2. 스파이더맨 시리즈 몇번째인지 모르겠으나 스파이더맨이 거미줄 휙휙 타면서 삼성 광고 잠깐 나온 것이 제작사인 소니에게 영향을 미칠정도로 큰 광고효과가 있었다죠^^;

    그렇게 잠깐이라도 무의식적으로 일본옆이니 일본해군 이라고 생각해버릴 수 있기 때문에 신경쓰였습니다^^;

  3. 재미있게 보셨군요.
    저는 기대를 많이 해서 그런지 그냥 그랬어요.^^
    재난영화에 나오는 장면들이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더 그랬네요.
    그래도 제 친구는 보면서 울기도 했다는데 친구에게는 잘 맞는 영화였던 것 같아요.

  4. 러닝타임도 긴데 재미없게 보셨으면 정말 힘든시간이었겠어요. 저도 살짝 울컥한 장면이 있었습니다^^;

  5.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11.26 00:12 Modify/Delete Reply

    보러 갈려 했으나 여친님의 체력이 ㄷㄷㄷ되는 바람에 취소되버린... 흑흑..

  6. 이건 꼭 영화관에서 봐야하는 영화예요 -_-)b
    체력충전하시고 고고고고

:
1 : ··· : 154 : 155 : 156 : 157 : 158 : 159 : 160 : 161 : 162 : ··· : 5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