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올해 큰 변화는 기존 내야석의 1,3루 부분이 레드지정석이라는 이름으로 바뀐 것. 가격은 당연하다는 듯이 매해 오르고 있다.

테이블석 평일 18천원, 주말 20천원. 블루석(기존 지정석) 평일 8천원 주말 10천원. 레드석(기존 1,3루내야석) 평일 6천원 주말 7천원. 옐로그린석(기존 3층 내야석, 외야석) 평일주말 4천원. 이 가격은 LG트윈스 회원가로 일반 가격은 각 가격에 2천원을 더하면 된다.

작년과 비교해 내야석 기준으로 2천원씩 올라 비싸지긴 했는데 내야석을 예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생겨서 좋아해야될지 말아야될지 모르겠다. 원래 포수뒤편을 좋아하니까 상관없겠다 싶긴 한데 그쪽 가격이 그대로인 대신 이전에는 큰 경쟁이 없었는데 자리 경쟁이 치열해질 수도 있겠다. 가게 되면 내야 지정석을 예매하는게 좋을 듯. 아마 응원석은 빨리 예매가 끝날 것 같다. 나만해도 이왕 내야 1루쪽으로 가면 응원 참여하고 싶어서 들썩들썩 하니까(게다가 응원단장이 바뀌어서 기대가 큼).

그리고 예매안내 그림을 보다가 살짝 기대되는건 식당가2. 야구장 갈때마다 먹을게 마땅찮았는데 어떤 체인점들이 들어왔을지 기대가 되네.

이건 두산 홈 경기 기준

혹시나 하는 마음에 두산도 체크해봤더니 가격이 살짝 다르다.


구장 안내도에 보면 LG트윈스와는 다르게 외야일반석과 내야일반석을 구분하고 있는데 외야일반석 가격표시는 안해주고 있다. 레드지정석과 내야일반석의 가격차이가 나지 않는걸로 봐서 이번 내야 지정석 제도는 LG트윈스가 주도한듯.

LG트윈스 티켓정보 : http://www.lgtwins.com/game/ticket/ticketInfo.jsp
두산베어스 티켓정보 : https://www.doosanbears.com/gameGuide/eninfo.asp

* 덧 : LG트윈스는 며칠전 홈페이지 리뉴얼을 했는데 파이어폭스 사용자는 메인화면이 약간 다르게 보인다. 두산베어스는 파이어폭스로는 아예 접근할 수 없다. 프로야구단 홈페이지 정도 같으면 전문가가 만들텐데 전문가도 웹표준은 신경쓰지 않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