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ice's blog
toice's blog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영화도 많이 발전했다는 느낌이 든다. CG뿐만 아니라, 영상, 음향, 연출등의 완성도가 날이 갈수록 발전하는 느낌이다. 가끔 영화들이 나와서 그렇지 정말 한국영화는 어디내놔도 손색이 없을 듯 하다. 세븐데이즈를 보면서 또 한번 그렇게 느꼈다.

심각한 소재에도 집중력있게 볼 수 있었고 아주 적당하게 웃게 해주는 요소들도 있고 전혀 예상치 못한 스토리와 보통 이런류의 한국영화들이 마지막에가선 뜨뜻미지근하게 끝나기 마련인데 마지막까지 관객에게 반전이라는 재미를 제공했다.

사실 보는 내내 많이 울컥했고, 그놈목소리 봤을 때도 생각했지만 다신 애 유괴되는 영화는 보지 말아야겠다고 영화 보는 내내 생각했다. 그렇지만 영화 하나는 정말 끝내줬다. 뭐 마땅히 흠 잡을데는 없는 것 같은데 100% 만족했다까진 아니라서 만점을 다 줄순 없고 95%정도 재밌던 영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븐 데이즈 (2007)
감독 : 원신연
출연 : 김윤진(변호사 유지연), 김미숙(심리학과 교수 한숙희), 박희순(형사 김성열)
국내 등급 : 18세 관람가
공식 홈페이지 : 국내 http://www.7days2007.co.kr





본문에 사용된 영화 스틸컷 및 포스터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으며, 이 이미지의 권리는 (주)프라임엔터테인먼트에 있습니다. 이미지의 출처는 네이버 영화입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제3동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도움말 Daum 지도
Leave a comment
  1. 구경하는 중에 홈피 바뀌어서 누님 간이 콩딱지만해졌잖니 -.-

  2. 그랬어? 문자에는 대꾸도 없고 후.
    어두운게 갑자기 막 답답하게 느껴져서 바꿔봤어. 스킨위자드로 기본 스킨 고친건데 유용하네 일일이 안고쳐도 되고.

  3. 마음에 안들어서 뭔가 업로도 해야겠다 -_-;

  4. 로스트의 김윤진만 믿고 찍은 영화인줄 알았는데, 대박이더라구요. 시기만 좀 잘 타고 개봉했으면 더 흥행했을텐데 아쉽습니다. ㅠ_-

  5. 처음 나왔을때는 사실 기대도 안했는데 말이죠. 평이 좋아서 봤는데 듣던대로 역시 재밌더군요~!

  6. 보고 싶지 않았는데 평이 다들 좋게 나와서 보게 되었는데생각보다 괜찮게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방문한김에 트랙하나 쏘고 갑니다.
    휴일 마무리 잘하시구 좋은 한주 맞이 하세요!!

  7. 평이 약간 과장됐다고 생각 들 정도로 되게 좋더군요. 다들 좋다고 하는 것처럼 최고는 아니었지만 볼만했던 것 같습니다 =)

  8. 평이 대체적으로 좋은걸 보니 수작인듯하네요. +ㅁ+ 윤진언니 나오니깐 봐야되는데 ㅎ

  9. 네, 꽤 볼만합니다 +_+ 김윤진씨랑 꽤 어울리는 역이었던 것 같아요. 다른 배우보다 말이죠.

  10. 내가 이상한겨? 별로던데.

  11. 응, 너가 이상한겨~ 꽤 괜찮았엉

  12. 정말 재밌게 봤어요.
    가슴 아픈 이야기지만 신나게 봤다는 표현이 더 정확한것 같아요.
    김윤진의 친구로 나오는 남자 주인공 정말 괜찮은것 같아요.

  13. 네, 저도 두근두근 +_+ 하면서 신나게 봤던듯 합니다. 마음 아픈 것도 조금은 있었구요^^;

  14. 김윤진씨 친구로 나오는 박휘순씨 매력적이더군요.;;

  15. 툭툭 뱉는 말이 참 재밌었어요 ㅎㅎ

  16. 정말 좋은 영화 +_+

:
1 : ··· : 298 : 299 : 300 : 301 : 302 : 303 : 304 : 305 : 306 : ··· : 545 :